뒤처지지 말고 지금 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읽기

2020. 6. 14. 07:19카테고리 없음


뒤처지지 말고 지금 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읽기



나이가 전부는 아니다.


너는 남자, 여자, 키가 작거나 키가 클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건강해지기 위해 적절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이 필요하다.


건강을 위한 보충제의 가장 좋은 사용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몸이 아프기 시작하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린다.


걱정을 너무 많이 하기 전에,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해 보아라.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의사의 진찰을 자주 받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 결핍은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적혈구 감소 등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리보플라빈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으로는 백내장, 빈혈, 수근터널, 암 등이 있다.




항산화제인 비타민 A는 시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며 노화를 늦춘다.


너무 많이 복용하면 독성이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하는 일일 복용량 내에 머무르십시오.


그 양은 2300 IU, 즉 국제 단위다.


당근, 호박 그리고 짙은 잎이 많은 야채들이 이 비타민을 가장 잘 공급한다.




폐경기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종종 머리카락과 손톱 성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숙련 여성들이 복용한다.


이것은 보통 안전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폐경을 겪은 여성들에게는 현명하지 못하다.




감귤류 과일과 일부 채소는 비타민C가 매우 풍부하다.


만약 여러분이 매일 먹는 식단에서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보충제가 항상 있다.


이 비타민은 강력하며 피부 감염, 여드름, 위궤양, 잇몸 질환, 감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 알츠하이머병, ADHD를 앓고 있는 환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미네랄이나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부족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어떤 결점이라도 먼저 고쳐야 할 것이다.




편리한 음식을 먹는 것은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거부한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싶다면, 비타민 두 병을 집어라.




비타민과 보충제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적절하게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광고들은 당신의 건강을 신경 쓰지 않고 단지 그 제품을 팔기를 원한다.


너는 그들이 주장하는 것을 믿니? 보충제에 대해 조금이라도 의심스럽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건강한 일상 식단의 일부인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이 필요하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음식으로부터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보충제를 먹어야 한다.


이제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좋은 아이디어가 생겼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