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천식 진단을 받았다면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답니다!

2020. 6. 14. 07:17카테고리 없음


만약 여러분이 천식 진단을 받았다면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답니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천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약간의 운동은 압도적이고 위압적인 작업으로 보일 수 있다.


좋은 소식은 천식 증상을 치료하고 충만한 삶을 사는 기쁨을 회복할 수 있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특별히 선택된 팁들은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너는 어떤 종류의 천식을 앓고 있니? 여러분의 특정한 유형의 천식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은 여러분이 천식이 여러분에게 미치는 일상적인 영향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천식이 운동으로 인해 유발된다면, 체육관 가방에 항상 흡입기를 두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천식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여러분은 천식이 시작되기 전에 공격을 멈출 준비가 더 많이 될 것이다.




천식이 있고 알레르기와 관련된 발작이 잦은 경우 장기적 완화를 제공하기 위해 주사를 놓을 수 있는 약이 있다.


당신의 알레르기 전문의는 당신의 반응과 천식의 발병을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약을 추천할 수도 있다.




백혈병 억제제는 천식의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약들은 백혈구의 생산을 막는다.


로이코트리엔은 염증을 일으킬 수 있는 물질로 천식 발작을 일으킨다.


로이코트리엔은 천식 치료를 위한 구강요법이지만 흡입한 코르티코스테로이드만큼 효과가 없다.




천식을 앓고 있다면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라.


이 두 가지 모두 폐의 기능이 좋아졌기 때문에 천식 증상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음식용 비타민을 섭취하든, 보충제를 섭취하든 상관없다.


그냥 섭취해라.


이러한 비타민들은 또한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강화함으로써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집 주변에서 4종류 이상의 세정제를 사용하면 천식 발병의 위험이 높아진다.


유기농 제품을 선택하고 가능한 적은 수의 제품을 고수하십시오.




냄새가 없는 제품은 천식을 앓는 환자에게 가장 안전하고 최선의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향수, 향, 방향제와 같은 향기를 가진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의 공기 오염도를 높여야 한다.


카펫을 새로 깔고 페인트칠을 해서 실내의 냄새를 없애라.


실내 공기를 가능한 한 상쾌하게 유지하라.




천식을 앓는 환자가 그곳에 살고 있다면, 특히 침실을 공격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당신의 집을 꼼꼼하게 청소하라.


주방이나 식당 등 지정된 식사 장소에서만 음식을 허용하고, 집안에서는 아예 흡연을 허용하지 않는다.


청소 후에는 집안 공기를 완전히 내보내고 내부에 가혹한 화학 물질(특히 표백제)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깃털 베개는 천식이 있는 사람들에게 해로울 수 있다.


베개 깃털은 폐가 더 열심히 일하도록 하고 천식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침구류에도 적용되므로 침대 위의 모든 것이 저자극성을 갖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단지 현재 당신의 상태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천식 검진을 위한 약속을 놓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언제 또 다른 플레어 업을 겪게 될지, 또는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증상에 대해 처방할 더 낫거나 안전한 약을 언제 가질지 모르는 것이다.




코와 입을 가리는 스카프를 두르고 천식을 악화시키는 차가운 공기를 들이마시지 않도록 몸을 보호하라.


이것은 공기가 폐로 들어가기 전에 따뜻하게 할 것이다.


여러 연구에서 차가운 공기를 마시는 것은 천식 발작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 연결고리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서 두드러진다.




위의 글에서 쉽고 효과적인 충고는 천식의 흔한 증상들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줄 것이며, 고통 받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천식을 앓는 사람들은 천식을 앓는 것이 인생을 망칠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