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관리를 위한 놀라운 조언

2020. 6. 14. 07:16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 관리를 위한 놀라운 조언



처음 보험을 가입하든, 보장을 결합하든, 아니면 더 나은 플랜을 찾든,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에 대해 몇 가지 의문이 생길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셔서 필요한 보험 혜택을 받으시면서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과 요령을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최근에 대학을 졸업하고 건강보험을 구입했다면, 당신은 몇 가지 다른 선택사항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현재 고용되어 있는 경우, 고용주의 보험 플랜에 가입할 수 있다.


또는 26세 미만이면 부모님의 보험에 가입할 수도 있다.




현재 안구질환이 있거나 가족 내에서 시력문제가 유전적이라면 시력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장 범위에는 안경과 콘택트렌즈 비용의 일부뿐만 아니라 신체검사도 포함될 수 있다.


비전보험은 의무보험이 아니어서 일부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보험을 가입하지 않음으로써 현금을 덜 쓰기도 한다.




건강보험료에 대한 세액공제를 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간과되고 있는 세금 혜택 중 하나는 당신의 보험료가 실제로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처방약, 비급여 사무실 방문 및 공제액도 공제할 수 있다.


연방세와 주세는 다르므로 가이드라인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건강보험 정책이 얼마나 포괄적이든 간에, 일반 의약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항상 더 비용 효율적일 것이다.


희귀한 경우에만 제네릭을 받을 수 없을 것이며, 여러 연구결과에 따르면 상표명 외에는 약물에 차이가 없다.




각 주는 개인 보험을 스스로 규제하므로 다른 주에서는 가입할 수 없다.


이것은 주간 무역법을 위반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정책이 아마도 주 외 병원에 대한 보장을 해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의료 보험사는 보험이 무엇을 보상할 것인지에 대해 매우 정확하게 알고 있으므로 보험의 세부사항을 잘 이해하여 보험이 무엇에 적용되는지 알고 있어야 한다.




건강보험을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기를 원한다.


POS, PPO 또는 HMO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모두 당신이 어떤 회사로부터 구매하기 전에 조사하고 고려해야 할 다른 선택사항들을 가지고 있다.


원한다면 반드시 의사를 지킬 수 있도록 해라.




고용주가 제시한 단체보험은 개인보험보다 항상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데, 고용주가 일괄적으로 정책을 구입하기 때문에 할인된 요금에 대해 협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사실을 이용하기 위해서, 멤버십 할인을 제공하는 트레이드 또는 친화력 그룹과 제휴하도록 노력하라.




계산서를 잘 살펴라.


당신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할 때 조차도 당신의 의료비에서 놀랄 만한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더해지는 가장 일반적인 고려되지 않은 비용 중 하나는 처방약과 관련된 비용이다.


처방전을 쓸 때 일반판을 생각하지 않는 의사도 있다.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일반 약은 약국마다 다를 수 있다.




재난적 보장은 생명을 위협하는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부상이나 질병을 보상하는 보험이다.


이 옵션은 종합보험을 가입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좋다.


극한 상황에 대비해 종합대책에 추가 취재로 추가하는 것도 좋다.




비록 재앙적인 건강보험은 낮은 보험료를 제공하지만, 그것은 높은 공제액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숙제도 그렇다.


당신은 보험이 당신과 관련된 재앙적인 사건들을 보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일단 결정을 내리면, 건강 저축 계좌를 구해서 최악의 상황이 발생한다면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예금을 만들기 시작하라.




가입할 때 의료 서비스 공급자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읽어 보십시오.


앞으로 병에 걸리면 어떤 혜택에 대해 알아야 할지도 모른다.


보험사로부터 보험 약관의 조항을 상세히 기술한 안내서를 받게 될 것이며,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전체 출판물을 요약할 필요가 있다.


지루해 보일지 모르지만, 정보는 매우 중요하고 알 가치가 있다.




여기서 읽은 것은 보험에 관한 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지식과 자신감을 주었어야 했다.


이제 좀 더 정보에 입각한 건강보험 결정을 내리고, 현명하게 선택하고, 돈을 절약하고, 마음의 평화를 누릴 수 있다.